http://news.kbench.com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라이브 기능을 원터치로 접속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선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이어리스 레이저 데스크탑 4000은 타이핑에서 피로감을 최소화한 콤포트 커브 설계를 채택하고 있으며 기존 구형 광학 마우스보다 반응성이 더욱 높아진 레이저 마우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밝혔다.

이 키보드에는 ‘윈도우 스타트’ 버튼으로 윈도우의 시작 메뉴를 구동해서 비스타 구동시 데스크탑/웹 검색을 바로 구동할 수 있고 문서에 대한 접근도 가능하다. 또한 윈도우 가젯(Gadget) 버튼으로 비스타에서 제공하는 날씨, 뉴스, 주식시세 알림등의 작은 프로그램들을 한번만에 구동하고 정보를 볼 수 있다. 라이브콜 버튼으로 화상 통신과 인스탄트 메시지 교환을 버튼 하나로 가능하게 한다.

포함된 레이저 마우스는 한번의 클릭으로 애플리케이션 전환 및 모든 윈도우 보기 등이 가능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고 특정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확대경 도구 역시 포함한다.상하, 좌우의 4방향 스크롤 기능 역시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와이어리스 레이저 데스크탑 4000은 4월에 약 80달러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와이어리스 레이저 데스크탑 5000 대비, 더 저렴한 버전으로 출시되는 것이다.

신고
Posted by 달룡이네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