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labs.com에 올림푸스 E-510에 대한 동영상 리뷰가 올라와 있더군요.
저는 사실 처음 카메라를 시작을 할때 올림푸스 E-300 으로 시작을 해서 그런지 지금 캐논 기종을 쓰고 있는 중이지만 올림푸스에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올림푸스 E-510 기종에 대하여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아마도 지름신이 주위에 계신듯합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착해지면 지금 장비 팔고 다시 올림푸스 E-510을 살지도 모를일입니다.

올림푸스 E-510의 장점이 있습니다.
1. 손떨림 방지 기능이 바디에서 제공됩니다. 렌즈가 IS 렌즈 일 필요는 없기 때문에 IS 렌즈가 필요가 없겠지요.
2. 기존의 초음파 방식의 먼지 떨이 기능이 제공이 여전히 이루어집니다.
3. 기존에 E-330 에서만 제공 되었던 라이뷰 기능이 510에도 제공이 됩니다.단, 라이뷰 기능시 포커스가 느려질수 있다고 하네요. 라이뷰 기능은 접사, 각도가 어려운 앵글 촬영시 매우 유용합니다.
4. 기존의 노이즈가 상당히 감소되었다는 점입니다.
5. 색감이 매우 진한데, 진한 색감을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캐논의 약간 싱거운 색감이 가끔은 싫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다섯 가지 기능 만으로 510의 장점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게다가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이미지 리뷰에서 카메라를 돌리면 이미지가 같이 돌아가는 등 재미있는 기능도 많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동영상으로 리뷰를 보시길 바랍니다.
리뷰 링크 : http://www.cameralabs.com/reviews/OlympusE510/video_review.shtml

신고
Posted by 달룡이네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