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시간으로는 내일이고 미국시간으로는 오늘인데요.. 29일..
29일 IPhone 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것은 다 잘 알고 계실듯합니다.
아이폰을 사기 위해서 줄서고 있는 사람들도 이색적입니다. 예전에 플스3를 사기위해서 줄서는 것처럼 Iphone 의 열기도 그에 못지 않은 듯합니다. 이런것을 보면 입소문 마케팅의 귀재는 애플이 아닌가 합니다.
Cnet.com에서는 1DAY 라는 타이틀과 함께 아이폰에 대한 홍보 동영상을 내보내고 있더군요.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AT&T 에서는 아이폰을 1인당 1개로 제한한다고 하네요. 이런 이유는 여러개를 사서 웃돈을 얹어서 ebay 나 다른 사이트 등에서 재판매를 염려한 듯합니다.

 그리고 판매일인 내일은 이벤트 행사도 개최를 한다고 합니다.
아직 이벤트의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동안 애플의 방식을 생각해 보면 많은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 대한 열기는 우리나라도 만만치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아직 팔리게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만, 그래도 판매가 된다면 살려고 하는 사람들은 많을듯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여건상 팔리기 어려운 부분도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스마트폰이 아직 그렇게 많은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부분은 저도 잘 이해가 가지 않은 부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왜 스마트폰이 그리 많은 인기를 끌지 못하는지..ㅎㅎ
IT Gadget 임프레션(T) 님의 블로그에 글을 보면 우리나라에서 아아이폰이 팔리지 못하는지에 대한 글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아이폰을 PDA 용으라도 쓰고 싶다는 분들도 많더군요..흠..아이폰이 이렇게 대한한 열풍을 불게 할 만큼 대단한지는 내일 박스를 열어봐야 알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Posted by 달룡이네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