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면서 다른 사람에게 보탬이 되는 삶을 살고 싶은 것은 누구나의 생각이고 소망일겁니다. 하지만 방법을 모르거나, 바쁘다 보니 신경을 쓸 겨를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하면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커다란 것이 아니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진정 남을 도울 수 있을 때는 내가 어려울 때 남을 도울 수 있다는 것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은데, 여러가지 일상사와 방법을 몰라서 마음은 있지만 실천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블로거로서 세상 돌아가는 일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우토로 이야기를 신중히 바라보고, 작지만 정성을 보태고 싶었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아고라와 블로그 뉴스에 포스팅하는 글들을 보면서 행동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짬을 내어 보았습니다.

아직 방법을 모르시거나, 겨를이 없으셨던 분들에게 작은 도움의 손길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도 기회와 시간은 많습니다. 정말 5분이면 실천이 가능합니다.
우토로를 돕는데, 다 같이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금하기에 참여하기
http://www.kin.or.kr/utoro/sub5-1.htm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기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을 하면 아름다운 재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래의 URL 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www.beautifulfund.org/foundation/addOn/campaign/cp_content.jsp?c_no=006005001&CampaignID=7

사실 금액도 많지 않고 그러다 보니 저는 익명 기부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제가 다양합니다..^^ 신용카드도 되고, 무통장입금, 핸드폰 결제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액수가 아니더라도 십시일반이라는 말처럼 조금씩 보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토지시한이 9월30일로 다시 미뤄졌습니다. 참여하시고 싶으시다면 아직 기회는 우리에게 많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토로에 보낸 작은 정성이 미아 찾기 이후 두번째가 아닌가 합니다.
 미아 찾기의 경우에도 아이를 잃어버린 가정을 보니 직업도 포기하고 아이를 찾는것에 모든것을 집중하는 것을 보고 정말 가슴이 아팠습니다. 저도 아이를 둘 키우다 보니 남의 일이 아닌것도 같구요.

미아찾기 배너를 달아서 도움을 주고, 좀더 나아가서는, 아이를 찾을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내는것도 매우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미아가 발생한 가정이 아이를 찾는데 모든 힘을 쏟다 보니 살아갈 여력마저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더군요.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아찾기 후원하기
http://www.missingchild.or.kr/support/SupportInfo.a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찬가지로 계좌 이체 및 신용카드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가지 모두 블로거로서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수는 없다고 생각은 들지만, 그저 무심하게 있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신경을 기울인다면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계기 였습니다.

이번 우토로의 경우도 그러한데요. 그저 방관만 하고 있자니, 너무 무심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다같이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많은 액수로 보탬을 드릴 수 는 없지만, 작은 정성만 있다면, 분명 힘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실천에 옮긴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곧 다가오는 한가위 모두을 풍성하게 나눌 수 있는 그런 한가위가 되시길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신고
Posted by 달룡이네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