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로운 카메라에 흔히 말하는 삘이 꽂혀서 온라인 쇼핑몰을 배회하곤 합니다. 바로 필름카메라 PEN 시리즈의 계보를 잊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올림푸스 E-P1 입니다.

DSLR 사용자들의 대부분은 느끼신적이 있겠지만, 간혹 똑딱이라고 부르는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장점을 아쉬워하곤 했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인한 휴대성과 전원을 켜면 바로 찍을 수 있는 신속함, 동영상등 하지만, 이런 똑딱이들의 단점이 바로 수동기능이나 표현력, 화질등에 대한 만족도가 많이 떨어진다는 것이 단점이기도 했습니다.

이모든 장점을 모은 DLSR 급 렌즈 교환식? 카메라가 출시되었으니 그 인기가 예상할만 했습니다.

예판 매진 및 출시 후 아이폰 3G 출시난 본 듯 한 줄서서 기다리기, 온라인 매진 등 여기저기서 PEN 에 대한 인기가 기사화 되고 있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저도 Preview 가 떴을때 부터 관심있게 보았는데, 평가도 상당히 좋고, 한국에서의 출시 가격도 제법 괜찮은 듯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고, 동영상도 가능한 부분은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최근 휴가 기간동안 제 똑딱이 카메라가 그만 파도에 휩쓸리는 어처구니 없는 일을 겪고나니 DSLR 과 똑딱이를 하나로 합쳐야할 필요성이 더욱 커진듯 합니다.

오늘은 설탕몰에 가보니 물건이 입고되면 알림 서비스가 있길래 알림서비스도 등록하고 왔는데요.^^ 많이 기다려 집니다.

사진 출처 :  http://blog.olympus.co.kr/

사진 출처 : http://blog.olympus.co.kr/
신고
Posted by 달룡이네집